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

코인엑스클럽(CoinXClub)을 소개합니다!(커뮤니티 마이닝)

안녕하세요, 선데이입니다.


요새 코인관련해서 수많은 거래소 부터 다양한 목적을 가진 코인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생겨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커뮤티니 마이닝"을 주제로 하는 "코인엑스클럽"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리뷰는 차근차근 이 프로젝트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살펴보고자합니다ㅎㅎ첫글이기도 하고 두서없지만 시작해보겠습니다!



1) 

커뮤니티 마이닝 답게 커뮤니티를 우선적으로 오픈하고 글쓰기,출첵,이벤트에어드랍,댓글 등 모든 커뮤니티 활동기여도에 따라 CP포인트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https://coinxclub.co.kr/ 이고  전체적인 처음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또다른 커뮤니티 마이닝 사이트인 비빗(Bee-bit)과 매우 유사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데 아마 같은 홈페이지업체에 의뢰를 한것같기도합니다ㅎㅎ



공지사항에 보면 7월 중순부터 오픈한것으로 보이고 최근들어 모바일어플도 리뉴얼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카톡방도 개설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모바일 어플도 생각보다 꽤 깔끔한 UI를 보이고있네요)



맨위에는 아래처럼 레벨(포인트수), 알림, 접속자순으로 나오고있어서 한눈에 정보 파악하기 쉬웠습니다.



커뮤니티 답게, 자유게시판,유머게시판,코인뉴스 등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게시판들이 존재하는데 제가 몇일간 지켜본결과, 자유게시판, 수익인증, 출석부 등이 활발한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출석부는 혜자게시판인데 매일 출첵하면 10,000CP에서 선착순으로 100CP차감되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열심히해서 그런지 요즘은 100명 넘게 꾸준히 출첵하는게 보입니다.ㅎㅎ (저도 결석이많네요ㅠ)



2)

단톡방도 개설중인데 글쓰는 시간 기준으로 193명정도가 활동중입니다. 

톡방 관리자님이 항상 바로 대답해주고 소통도 잘해주고 이벤트에어드랍도 많이 진행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16회차 에어드랍 당첨되기도 했습니다ㅎㅎ)





3)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커뮤니티 마이닝 부분은 어떤지 보겠습니다.


제가 이글 쓰기전 15정도 활동한 마이닝 내역인데요, 댓글쓰기, 추천, 설문참여, 글쓰기 등으로 약 236원을 마이닝했네요

(참고로 포인트별 출금이나 토큰교환시에는 100:1 비율로 교환할수 있습니다.)



특히 재밌는 점은 럭키포인트인데요, 댓글을 달다보면 랜덤으로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이게 은근 포인트양도 많고 당첨이 잘되는 편입니다.ㅎㅎㅎ



개인적으로 15분만에 클릭몇번으로 200원정도 마이닝하는건 꽤 혜자마이닝같아요. 거래소마이닝, 채굴기이용 마이닝등 다양한 마이닝방법이 있지만 평범한 투자자들이 손쉽게 할수있는건 바로 커뮤니티 마이닝아닐까 싶습니다ㅎㅎ




4)

마지막으로 출금부분인데요, 현재 출금게시판에서 출금신청을 할수있는데요, 화면에서 보시다시피 출금신청했을때, 처리속도가 진짜 빠르단걸 알수있습니다.




5)

이것으로 간단 리뷰를 마쳤는데요, 아직 오픈베타라서 커뮤니티 활동에 따라 많은 포인트를 주고 출금도 잘되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스캠 코인도 많고 실체가 없는 코인들도 너무 많은데, 코인엑스클럽은 유저들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성장하는게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꾸준히 활동해보려고 하는데, 좋은소식있으면 후속 리뷰 작성해보겠습니다!!^^



사이트주소 : https://coinxclub.co.kr/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N2ztt3


'블록체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바랩스란?(출처 코박)  (0) 2020.05.13
애니원코인을 소개합니다!^^  (0) 2019.03.20
MEW소식  (0) 2019.02.24
코인엑스클럽 근황!  (0) 2019.01.15
스타코인을 소개합니다!!  (1) 2018.12.15